신한카드, 새벽배송 업체 오아시스마켓과 함께 ‘오아시스 신한카드’ 출시

2020-11-22 10:06 출처: 신한카드

오아시스 신한카드 플레이트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11월 22일 -- 신한카드가 지금까지 찾아볼 수 없었던 새벽배송 서비스 할인 제휴카드를 선보인다.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국내 대표 ‘새벽배송’ 업체인 오아시스마켓(대표 최우식)과 새벽배송 업계 첫 제휴카드인 ‘오아시스 신한카드’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새벽배송은 당일 구매한 식재료를 다음날 새벽에 받아볼 수 있는 배송 서비스로 신선 식품을 가장 싱싱한 상태로 받고자 하는 고객층으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오아시스 신한카드’는 식재료 구입 등 생활 밀착형 소비 비중이 높은 고객에게 도움 될 수 있도록 오아시스 마켓 할인을 포함해 대형 유통점, 커피전문점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먼저 오아시스 매장(온/오프라인) 15% 할인 서비스를 전월 실적에 따라 월 3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이 혜택은 월 최대 4회까지 제공되며 일 1회, 할인 전 이용금액 1회 5만원까지 적용된다.

주요 백화점(롯데, 현대, 신세계, 갤러리아, AK)·프리미엄 아울렛(롯데, 현대, 신세계 사이먼)·대형마트(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메가마트, 탑마트)·창고형 할인매장(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 VIC마켓, IKEA)·홈쇼핑(CJ오쇼핑, GS홈쇼핑)에서도 10%를 할인받을 수 있다. 이 혜택은 전월 실적 50만원 이상인 경우 월 최대 1만5000원까지 제공된다.

또한 생활 밀착형 서비스도 주목할 만하다.

먼저 커피전문점(스타벅스, 카페베네, 엔젤리너스, 커피빈, 투썸플레이스)과 다이소·올리브영 등 생활 잡화 매장, 온라인서점(교보, 반디앤루니스, Yes24, 알라딘 온라인서점)에서 각각 10%를 할인받을 수 있다.

4대 정유사(SK에너지, GS칼텍스, S-Oil, 현대오일뱅크)에서는 리터당 6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생활 밀착형 서비스는 전월 실적에 따라 4개 영역 통합 최대 월 2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커피전문점 서비스는 일 1회, 월 10회까지 할인 적용되고, 생활 잡화 및 온라인서점은 각 영역 별 일 1회, 월 5회까지 할인이 제공된다. 정유서비스는 일 1회, 월 5회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 카드로 연간 1000만원(국내 일시불, 할부 합계) 이상을 이용한 고객에게는 해외 일시불 이용 금액 5% 캐시백 서비스도 제공한다.

오아시스 신한카드 신용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2만원, 해외겸용 2만3000원이다. 카드 세부 내용 및 이벤트 상세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아시스마켓은 신선식품 새벽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몰과 함께 수도권 지역 40여개의 오프라인 매장도 운영하고 있다.

오아시스마켓은 유통·광고·물류 비용의 획기적인 절감으로 상품가를 낮춰 질 좋은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어 흑자 수익을 기록하는 등 새벽배송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 잡았다.

그뿐만 아니라 발생한 수익은 생산자와 나눠 상생의 선순환을 구축했고 스티로폼 박스 사용 자제 등 친환경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신한카드는 카드 플레이트 제작 단계부터 오아시스마켓과 함께 치열하게 고민하며 에코플레이트를 사용하는 등 친환경 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무에 대한 의미를 담아 출시한 상품이라며 카드 출시를 시작으로 친환경을 넘어서는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양사의 역량을 결집해 더욱 많은 고객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