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로세싱 서비스, 아시아 태평양 지역 대표 선임해 현지 팀 강화

디지털 결제 대기업 비자에서 발급 처리 및 지원 파트너십 부문 대표를 지낸 전문가 데이미언 고우, GPS의 파트너십 관리하고 지역 내의 상업적 성공 주도할 계획

2021-01-14 13:10 출처: Global Processing Services Limited

싱가포르--(뉴스와이어) 2021년 01월 14일 -- 선도적인 결제 발급 처리 업체 글로벌 프로세싱 서비스(Global Processing Services, 이하 GPS)가 데이미언 고우(Damien Gough)를 아시아 태평양 지역 대표로 임명했다고 13일 발표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핀테크 업계에서 14년 이상 경력을 쌓은 고우는 비자(Visa) 아시아 태평양 지부의 발급 처리 및 지원 파트너십 부문 대표를 지내며 외부 처리 업체 및 BIN 스폰서를 상대로 하는 지역 및 글로벌 파트너십을 담당했다. 이 직책을 맡은 동안 고우는 영업 활동을 진두지휘하며 선도적인 지역 핀테크 발급 솔루션을 선보였다.

그 이전 고우는 디지털 결제 대기업인 비자의 아시아 태평양 지부 선불 제품 대표, 호주 및 뉴질랜드 지부 발급 처리 서비스 대표 등을 역임하며 9년 동안 근무했다.

이번 임명에 대해 GPS 최고경영책임자 조앤 듀어(Joanne Dewar)는 “우리는 데이미언을 GPS 팀에 맞이하게 돼 기쁘다. 아시아 태평양에서 대규모 선불 및 직불 핀테크 발급 프로그램 다수의 발족 및 성장을 지원한 듀어의 숙련된 경험은 이 지역에서 GPS의 성장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데이미언은 스폰서 은행, eKYC 벤더, 핀테크 투자자 및 다양한 처리 업체 등 아시아 태평양의 생태계 파트너들과 효율적으로 관계를 형성해 왔던 뛰어난 이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빠르게 성장하는 세계 핀테크 시장에서 우리의 파트너십을 강화하는 데 핵심적”이라고 말했다.

영국 국제통상부의 핀테크 브리지(Fintech Bridges)와 싱가포르 경제개발위원회(Singaporean Economic Development Board)의 지원 하에 GPS는 2019년 11월 APAC 지역으로 성공적으로 진출했으며 홍콩의 첫 자생 가상 은행 위랩 뱅크(WeLab Bank)를 위한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제공했다. 또한 세계 첫 글로벌 청년 은행 설립을 꾀하고 있는 동남아시아 최대 O2O(offline-to-online) 디지털 결제 네트워크 레이저 핀테크(Razer Fintech)에도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GPS에 합류하기로 한 결정에 대해 고우는 “GPS는 민첩한 지역 지원팀을 구축하고, 대다수 핀테크 발급 사용 사례를 지원하는 고도로 유연한 플랫폼상에 수상 이력이 있는 제품을 출시함으로써 고객이 현지와 글로벌 환경의 복잡성을 헤쳐나가도록 돕는다. GPS가 핀테크와 디지털 은행에 제공하는 전문성과 경험, 폭넓은 API, 현지 지원의 민첩성은 한때 복잡했던 절차를 간편하게 만드는 데 기여하고 있다”고 말했다.

고우는 이어 “GPS에 합류해 빠르게 확장 중인 아시아 태평양 팀을 이끌고, 우리 고객이 빠르게 핀테크 서비스를 받아들이고 있는 다양성 높은 지역에서 선도적인 결제 제품을 공급하도록 지원하게 돼 영광이다. 빠르게 성장하는 개발도상국부터 성숙한 시장에 이르기까지 강력한 수요가 나타나고 있으며 나는 이 지역의 밝은 미래에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GPS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globalprocessing.com)에서 볼 수 있다.

GPS 개요

GPS는 레볼루트와 스타링뱅크, 커브(Curve) 등 ‘도전자 브랜드(challenger brands, 1위 브랜드에 맞서 공격적인 성장을 추구하는 브랜드)’들의 파트너로서 검증을 마친 신뢰할 수 있는 결제 발급 처리업체다.

2007년 설립된 GPS의 고도로 유연하고 구성 가능한 플랫폼은 글로벌 핀테크 기업들과 디지털 은행, 전자지갑 제공업체들에게 확실한 통제력을 선사, 그들로 하여금 카드 소지자들에게 풍부한 기능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런던과 뉴캐슬, 싱가포르, 시드니에 사무소를 둔 GPS는 비자와 마스터카드(Mastercard)로부터 모든 신용·직불·선불 카드를 관리·처리할 수 있다는 인증을 받았다. GPS의 플랫폼은 일류 은행이 요구하는 엄격한 기준에 부응하며 이미 40여개 발급 은행과 통합했다. 또 150개 통화로 세계 60개국에서 180곳 이상의 고객을 위한 다수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11200589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