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혹한 운명의 반항곡” ‘제5인격’ב약속의 네버랜드’, 두 번째 컬래버 이벤트 오픈

2021-09-24 11:00 출처: 넷이즈 홍콩

넷이즈의 첫 1 vs 4 비대칭 PvP 게임 ‘제5인격’과 인기 애니메이션 ‘약속의 네버랜드’의 두 번째 컬래버 이벤트가 정식 개최된다

홍콩--(뉴스와이어) 2021년 09월 24일 -- 넷이즈의 첫 1 vs 4 비대칭 PvP 게임 ‘제5인격’과 인기 애니메이션 ‘약속의 네버랜드’의 두 번째 컬래버 이벤트가 정식 개최된다.

가짜 행복은 부서졌고, 다시 한번 목숨을 건 추격이 펼쳐진다. 많은 익숙한 캐릭터가 올레투스 장원에 찾아온다. 잔혹한 운명이 이빨을 드러냈다. 죽을힘을 다해 절망스러운 감옥에서 도망쳐 희망을 좇아야 한다.

◇또 한 번의 컬래버, 절망 속에서 생존하라

약속의 네버랜드는 시라이 카이우 원작, 데미즈 포스카 작화를 각색한 인기 스릴러 애니메이션이다. 농장에 사는 아이들이 ‘입양’은 사실 귀신의 먹이가 되는 것이라는 끔찍한 진실을 알게 되는 이야기를 담았다. 아이들은 엠마, 노먼, 레이를 중심으로 절망적인 운명에 저항하고자 농장에서 도망치기 위한 작전을 펼친다. 그러나 자유를 얻은 아이들은 바깥세상도 똑같이 잔혹하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이번 컬래버에서는 첫 번째 약속의 네버랜드 컬래버 정수가 한시적으로 부활한다. △블러디 퀸 희대의 스킨 - 이자벨라 △정원사 진기한 스킨 - 엠마 △‘죄수’ 진기한 스킨 - 레이 △납관사 진기한 스킨 - 노먼 △컬래버 한정 액세서리·아이콘·스프레이 등의 아이템이 포함된다. 복각 정수는 첫 번째 정수와 누적 확률, 최저 횟수를 공유한다.

이와 함께 두 번째 컬래버 내용도 정식 공개된다. △곤충학자 희대의 스킨 - 무지카 △리퍼 진기한 스킨 - 송쥬 △‘박사’ 진기한 스킨 - 저지 △사진사 진기한 스킨 - 피터 러트리 △컬래버 액세서리 귀신의 방울, 귀신의 가면, 무지카의 증표, 저지의 호랑이 인형, 꽉 찬 화살통 △새로운 컬래버 스프레이 및 캐릭터 아이콘 등이다. 곧 추격이 시작되니 단단히 대비해야 한다.

◇희망을 좇아 약속의 네버랜드로

무지카는 사혈의 소녀 일족의 생존자다. 인간을 잡아먹지 않아도 인간의 성향과 지능을 유지할 수 있다. 이 때문에 ‘인육의 대체품’으로써 종종 다른 귀신의 공격을 받는다. 귀신 사회를 떠나 송쥬와 세상을 떠돌아다니던 무지카는 우연히 농장에서 도망쳐 나온 엠마 일행을 구하게 된다. 그녀는 세상 물정 모르는 아이들에게 세상의 지식과 사냥 기술을 가르쳐 생존할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한다. 곤충학자인 그녀에게는 놀라운 과거가 있었다. 어마어마한 재산을 물려받은 뒤 모자로 얼굴을 가리고, 인간이 많은 장소는 피하며 자연의 기이한 곤충에 심취했다. 이 우여곡절도 많고 얼굴을 가린 두 캐릭터는 어떤 찬란한 불꽃을 만들게 될까?

송쥬는 무지카의 호위로서 그녀와 함께 700여 년을 유랑했다. 다시 인간을 잡아먹고 싶다는 욕망이 끓어올랐지만, 결국 엠마를 향한 식욕을 억제해냈다. 리퍼는 장원의 감시자다. 비정상적인 충동을 보유하고 있었는데, 이를 억제하지 못하면서 안개 도시의 연쇄 살인마로 타락했다. 송쥬로 변신한 리퍼, 이번에는 욕망을 이겨낼 수 있을까.

저지는 귀신 세계 인간 가운데 최강자다. 언제나 머리에 빵 봉투를 쓰고 다니며, 귀여운 호랑이 인형을 갖고 있다. 그는 노먼을 따라 세상을 돌며 양산 농장을 파괴해 식용아들을 구해냈다. 장원의 감시자 ‘박사’는 죽은 것을 부활시키는 기적과 ‘완벽한 인간’을 만들어내겠다는 꿈에 빠져 있었다. 그런데 연구 중 자신이 만들어낸 괴물에게 살해당하고 장원에서 ‘완벽한 인간’으로 부활했다. 저지가 돼 인간 가운데 가장 강력해진 그는 과연 꿈을 이뤘다고 볼 수 있을까.

피터 러트리는 러트리가(家)의 당주다. 인간 세상의 안녕과 귀신과 약속을 지키기 위해 도망친 식용아들을 추격, 죽이라는 명령을 내렸고 식용아를 돕던 형을 배신했다. 감시자 ‘사진사’에게도 쌍둥이 형제가 있었다. 쌍둥이 형제를 잃은 뒤 사진에 영혼을 담는 방법을 찾기 시작한다. 그가 찍어낸 작품이 늘어날수록 실종자가 많아진다. 피터 러트리가 된 사진사는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을까.

◇각종 컬래버 액세서리 출시

이번 컬래버 기간에는 위 스킨들 외에도 각종 컬래버 액세서리가 출시된다. 귀신이 항상 갖고 다니는 방울, 가면은 올레투스 장원에 약속의 네버랜드의 공포감을 녹여냈다. 또 게임에서 무지카가 엠마에게 준 증표, 저지가 가지고 다니는 호랑이 인형, 엠마가 사냥을 익힌 후 화살을 가득 채운 화살통 등 여러 증표를 복원해 애니메이션에서 느꼈던 긴장감과 열정을 다시 불러일으킨다. 이외에도 장원 안에는 애니메이션이 떠오르는 각종 캐릭터 아이콘, 컬래버 스프레이가 이용자를 기다리고 있다.

컬래버가 정식 오픈되면 이용자는 출시일 전까지 매일 출석 완료 시 컬래버 정수를 포함한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컬래버 기간 매칭, 랭킹전, 연합 사냥에 참여해 추격 기술을 훈련하면 돈과 길다의 호감도가 상승하고, ‘진기한 스킨 돈’과 ‘맹인 진기한 스킨 - 길다’ 가운데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항상 절망적일지라도 계속해서 희망을 향해 달려가야 하는 법. ‘제5인격’ב약속의 네버랜드’의 두 번째 컬래버 이벤트로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생사가 걸린 추격 속에서 용감하게 운명에 저항하라.

넷이즈 홍콩 개요

넷이즈 게임즈는 넷이즈(NASDAQ: NTES, HKEX: 9999)의 온라인 게임 사업부로, 중국과 일본을 중심으로 한 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모바일·PC 게임을 개발 및 운영한다. 높은 품질의 온라인 게임 콘텐츠를 제공하는 세계 최대 규모 인큐베이터 가운데 하나인 넷이즈 게임즈는 전 세계의 혁신적인 스튜디오의 성장을 지원하고, 이를 통해 국제적 입지를 다지려 노력하고 있다. 넷이즈 게임즈는 자체 개발한 게임과 세계적인 수준의 연구 개발(R&D) 역량을 보완하기 위해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모장 AB(마이크로소프트 자회사) 및 기타 글로벌 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다른 업계의 선도 기업들과 협력하면서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글로벌 온라인 게임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