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제23회 충남창업포럼 28일 개최

스타트업의 투자유치전략 주제로 강연 및 토크 콘서트 진행

2021-09-24 11:33 출처: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가 개최하는 제23회 충남창업포럼 포스터

천안--(뉴스와이어) 2021년 09월 24일 --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는 28일 ‘스타트업의 투자유치전략’이라는 주제로 제23회 충남창업포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10개국 글로벌 창업 생태계 전문가, 500여 개 사의 스타트업이 참여하는 글로벌 스타트업 대축제 ‘트라이 에브리싱 2021’(Try Everything 2021년 9월 15일~17일)과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포럼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충남 창업나비마루에서 소규모 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이날 포럼은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YouTube 채널에서 실시간 중계를 통해 온라인으로도 진행한다.

CHANGeUP-NAVIgation Batch 1기 및 국내외 스타트업 종사자, 관계자 등 관심 있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참여를 원하는 누구나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자율주행 서빙로봇 ‘세로모(SEROMO)’를 개발한 정호정 RGT 대표와 실제 투자를 진행 중인 전화성 씨엔티테크 대표가 ‘시리즈 A단계 투자 경험 공유 및 스케일업 전략’과 관련해 특강을 진행한다.

이후 토크 콘서트에서는 관련 질의를 통해 해당 분야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며, 창업에 관련한 진솔한 이야기와 참가자 간 자유로운 네트워킹 프로그램으로 구성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투자육성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