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M, 차세대 의료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링플라스틱 Care 출시

DSM 엔지니어링 머티리얼즈가 엔지니어링플라스틱 Care를 국내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0월 05일 -- DSM 엔지니어링 머티리얼즈(이하 DSM)가 의료 개선을 위한 새로운 엔지니어링 제품, 엔지니어링플라스틱 Care를 국내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 첨단 의료용 소재 솔루션의 새로운 제품군에는 열가소성 엘라스토머 Arnitel® Care (TPC), 폴리부틸렌 테레프탈레이트 Arnite® Care (PBT) 및 폴리프탈아미드 ForTii® Care (PPA) 소재가 포함된다.

DSM에 따르면 이 재료들은 광범위한 비침습 의료 기기에 사용할 수 있으며, 미국 식품의약국(FDA) 식품 접촉 규정 준수, ISO-10993 및 미국 약전(USP) Class VI 표준과 같은 중요한 글로벌 표준을 충족하거나 초과한다.

먼저 Arnitel® Care TPC는 통기성, 내구성 및 내화학성 등의 주요 속성을 지닌다. 통기성 필름이나 호흡 튜브, 상처 치료 및 웨어러블 의료 기기와 같은 부드러운 터치 구성 요소로 사용할 수 있다. 또 Arnitel® Care 155E는 강력하고 유연하며 내화학성 55 Shore D 압출 등급을 지니며, 의료 및 호흡 튜빙 애플리케이션 활용이 가능하다.

Arnite® Care PBT는 고순도, 기계적 강도, 낮은 수분 흡수 및 우수한 내화학성에 대한 특성을 지니며, 흡입기 및 최소 침습 수술 도구와 같은 내구성 있는 열가소성 의료 기기 구성 요소에 활용될 수 있다. 이외에도 ForTii® Care PPA는 기계적 강도, 강성, 고온 성능 및 내화학성이 높으며, 금속 교체 및 최소 침습 수술 도구를 위한 제품 솔루션이다.

DSM의 Shruti Singhal 사장은 “의료 등급의 새로운 포트폴리오는 첨단 소재 솔루션에 대한 증가하는 고객 요구를 해결하는 것은 물론이고, 의료 산업을 위한 성공적인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전 세계의 건강과 삶의 질을 개선하는 것이 우리 사업의 핵심 기둥이다. 고객들이 다양한 의료 기기의 성능과 지속 가능성을 개선하기 위해 첨단 소재 솔루션을 점점 더 많이 활용함에 따라 소재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며 “우리는 의료 응용 분야에 대한 최고 수준의 글로벌 품질 및 안전 표준을 준수하기 위해 엄격하게 테스트된 제품 포트폴리오를 출시하면서 다음 단계로 나아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디에스엠엔지니어링머티리얼즈코리아 개요

DSM 엔지니어링 머티리얼즈는 바이오 기반 소재, 재활용 기반 소재, 안전 소재 등 지속 가능한 에너지 및 자원 솔루션 개발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고성능 플라스틱의 글로벌 공급 기업으로서 자동차, 전자제품, 생활용품 등 각 산업 분야에서 더 강하고 더 가벼우며 더 안전한 플라스틱 솔루션을 개발 및 제작해 전 세계 약 50여 국가, 200여 도시에 보급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