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IST 경영대학원, 2022학년도 봄학기 알토대 MBA 온라인 입학설명회 개최

2021-12-01 09:00 출처: 서울과학종합대학원

알토대 MBA 입학설명회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2월 01일 -- aSSIST 경영대학원(서울과학종합대학원, 총장 김태현, 이하 aSSIST)이 12월 8일 저녁 7시, 2022학년도 봄학기 알토대(前 헬싱키경제대) MBA 과정에 대한 온라인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입학설명회는 ‘5년 후, 미래가 불안한 당신’이라는 주제로 구글코리아에 재직 중인 최근 졸업생의 이야기와 기업 임원에서 교수로서 인생 2막을 살고 있는 동문의 경험담을 통해 졸업 후 커리어 성공 스토리를 전할 예정이다.

이번 입학설명회는 aSSIST 경영대학원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을 통해 참가할 수 있다. 온라인 신청자는 별도로 안내하는 초대링크(줌, Zoom)를 통해 접속,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알토대(前 헬싱키경제대) MBA는 글로벌 경영 역량과 비즈니스 인사이트 개발에 중점을 두고 있다. 파이낸셜 타임즈 세계 100대 EMBA 프로그램에 선정된 유럽 최고의 프로그램이다. 현재 핀란드, 싱가폴, 폴란드, 대만 등 세계 8개국에서도 이 MBA 과정이 함께 진행되고 있으며, aSSIST는 핀란드 알토대와 27년째 운영 파트너로 이 과정을 한국에서 공동 운영하고 있다.

2022학년도 봄학기 입학 정시 2차 전형 원서 접수는 12월 20일(월)까지다. 서류 전형과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하며 기존 전형 불합격자는 지원할 수 없다. 자세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서울과학종합대학원 개요

aSSIST 경영대학원(서울과학종합대학원, 총장 김태현)은 국내 최초로 MBA 과정을 도입한 석·박사 중심 경영대학원이다. 석사 과정으로는 핀란드 알토대(前 헬싱키경제대), 미국 뉴욕주립대와 공동 운영하는 복수학위 MBA 프로그램이 대표적이다. 박사 과정으로는 스위스 로잔비즈니스스쿨, 프랭클린대와 복수학위 경영학 박사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매년 20여 개 기업과 핵심 인재 육성을 위한 맞춤형 기업 인하우스 교육 과정을 진행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