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구대학교식물원, 기획 전시 ‘식물원 미술높이 뜰 별숲’ 개최

2022-07-18 17:17 출처: 신구대학교

신구대학교식물원이 ‘식물원 미술놀이 뜰 별숲’ 전시를 개최한다

성남--(뉴스와이어) 2022년 07월 18일 -- 신구대학교식물원(권영한 원장)이 7월 22일부터 8월 28일까지 ‘식물원 미술놀이 뜰 별숲’ 교육 연계 기획 전시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경기도청, 성남시청이 지원하는 지역문화예술 플랫폼 육성 사업인 ‘2022 우리 아이와 함께하는 식물원 미술놀이 뜰 별숲’ 프로그램의 결과물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아이와 어른이 함께 식물원과 밤하늘을 관찰하고, 상상놀이를 하며 그림을 그리는 수업이다.

올해의 전시 주제는 ‘별숲’이며, 참가자들은 여름의 밤하늘을 정원으로, 밤하늘을 수놓은 별과 달을 꽃과 나무로 표현했다. 전시는 ‘별을 세다’, ‘별을 따다’, ‘별을 그리다’ 총 3개의 주제로 구성했으며, 평소에는 경험할 수 없었던 여름밤의 식물원을 즐길 수 있다.

전시는 신구대학교식물원 내 갤러리우촌에서 열린다. 전문 작가가 아닌, 일반 시민의 작품을 선보이는 만큼 아이와 어른이 함께 식물원을 관찰하고 소통했던 따듯한 흔적을 찾아볼 수 있다.

전시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신구대학교식물원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로 연락하면 된다.

신구대학교 개요

신구대학교는 2·3·4년제 사립전문대학이다. 캠퍼스는 경기도 성남시에 있으며 산업디자인학부, 생명환경학부, 정보미디어학부, 비즈니스실무학부, 보건의료학부, 공간시스템학부 등을 두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