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핸즈-바로고, 빠른배송 서비스 강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품고’ 서비스 기업 두핸즈, 바로고와 업무협약(MOU) 통해 퀵 배송 도입 등 빠른 배송 서비스 강화
양사 강점인 풀필먼트 인프라와 라스트마일 솔루션 활용해 고객사 매출 증대 기대
빠른 배송 서비스를 추구하는 소비자 니즈 충족해 고객 만족도 향상 기여

2022-07-25 08:30 출처: 두핸즈

두핸즈 ‘품고’와 바로고가 빠른배송 서비스 강화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좌)두핸즈 박찬재 대표, (우)바로고 김희종 CBO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7월 25일 -- 풀필먼트 테크 기업 두핸즈(박찬재 대표)와 초연결 플랫폼 바로고(이태권 대표)가 당일 배송 서비스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두핸즈는 풀필먼트 서비스 ‘품고’를 통해 이커머스 브랜드사의 성장 단계에 따른 맞춤형 물류를 제공하는 풀필먼트 테크 기업이다. 품고는 업계 유일 서비스 ‘주말출고’, ‘24시마감’을 연이어 론칭해 빠른 배송 경쟁력 강화와 NFA(Naver Fulfillment Aliance) 생태계 구축에 집중하고 있다.

바로고는 이륜 배달대행으로 시작해 라스트마일 딜리버리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 중인 기업이다. 현재 이륜배달을 넘어 사륜배송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MFC, 화물자동차운송 사업 등을 진행하며 초연결 플랫폼으로서 비즈니스를 확대하고 있다.

품고와 바로고는 이번 MOU를 통해 빠른 배송 서비스를 더욱 강화한다. 품고는 양사의 강점인 풀필먼트 노하우와 라스트마일 솔루션을 결합해 기존 사륜 배송에서 이륜까지 범위를 넓힌 퀵 배송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는 당일 배송 서비스를 추구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또 IT 및 물류 인프라를 활용해 배송·재고 관리 시스템을 공동 개발해 고객사의 배송 경쟁력 향상에도 적극적으로 기여할 예정이다.

박찬재 품고 대표는 “품고와 바로고는 소비자 니즈에 맞춘 빠른 배송을 통해 차별화된 물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바로고와 탄탄한 배송 인프라를 공동 구축해 고객사의 매출 성장을 이끌겠다”고 밝혔다.

품고는 NFA(Naver Fulfillment Aliance) 연합군으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국 다섯 곳, 약 1만2천평(약 3만 9600㎡) 규모의 풀필먼트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누적 고객사 1000여 곳을 두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