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슬미디어, 고고엑스와 손잡고 퀵서비스 론칭

“퀵서비스도 택시처럼 도착하면 결제하세요”

2022-07-26 09:40 출처: 파슬미디어

파슬미디어, 고고엑스와 손잡고 퀵서비스 론칭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7월 26일 -- 생활물류 플랫폼 로지아이와 택배파인더 앱 운영사인 파슬미디어가 글로벌 물류 운송 플랫폼 업체인 고고엑스(GOGOX)와 손잡고 후불제 퀵서비스를 론칭했다.

로지아이 퀵서비스는 자체 간편결제 서비스인 ‘택배페이’ 가입 고객이면 누구나 저렴한 운임에 이용할 수 있으며, 예약 시점에 운임을 사전 결제하는 타 플랫폼들과 달리 배송이 완료된 시점에 퀵서비스 운임을 결제한다.

기존의 타 플랫폼에서는 현장에서 여러 가지 이유로 추가 운임을 현금으로 요구하거나, 기사 배정이 안 될 경우 사전 결제 금액의 환불을 요청해야 하는 사용자의 불편이 많았다.

로지아이 퀵서비스는 후불제서비스를 통해 타 플랫폼 이용 시 선결제 방식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상기 고객 불만 요소들을 근본적으로 해결했으며, 예약 후 기사 배정이 지연될 경우 보상포인트(택배포인트 500p)도 지급해 준다.

로지아이 택배서비스는 연간 500만 건 이상 중개되고 있는 생활물류 플랫폼으로, 최근 언택트 시대에 비대면 물류서비스 이용이 크게 늘어 최근 5년간 중개 물량이 500% 이상 증가함은 물론 물량 증가 속도도 점점 빨라지고 있다. 파슬미디어만의 물류중개 분야 딥테크를 기반으로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맞는 경쟁력 있는 물류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예정이다.

파슬미디어 개요

파슬미디어는 2004년 7월 19일 설립했으며, 택배포털 서비스 ‘로지아이’와 택배포털 앱 ‘택배파인더’를 운영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