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 몰렉스 올해의 아시아태평양 e-카탈로그 유통기업상 4년 연속 수상

2022-08-03 13:09 출처: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몰렉스 4년 연속 올해의 아시아태평양 e-카탈로그 유통기업상을 수상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8월 03일 -- 가장 다양한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공급하며 업계를 선도하는 신제품 소개(NPI) 유통 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몰렉스(Molex)에서 올해의 APS e-카탈로그 유통기업 상을 수상했다.

마우저는 2021년 아시아태평양(APAC) 지역에서의 고객 수 증가 및 가장 빠른 POS 성장률 등을 인정받아 이번 상을 수상했다. 마우저는 2018년, 2019년, 2020년 같은 상을 수상한 바 있다.

몰렉스는 고객의 공학적 수요를 지원하는 사업 성과, 재고 관리, 뛰어난 운영 등의 부문에서 유통 기업들과의 성과와 협력에 대해 수상한다. 마우저는 올해 초 3년 연속 몰렉스가 시상한 미주 지역 올해의 e-카탈로그 유통 기업에 선정되기도 했다.

몰렉스의 프레드 벨(Fred Bell) 글로벌 유통 부문 부사장은 “마우저의 APAC 팀이 4년 연속 이 상을 수상하게 돼 정말 기쁘다. 뛰어난 서비스에 기초한 유통은 우리의 사업 전략에서 핵심”이라며 “마우저는 동급 최고 성과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유통 산업에서 돋보이는 기업이다. 수상할 자격이 충분한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에 축하의 말을 전한다”고 말했다.

마우저의 다프니 티엔(Daphne Tien) 아시아태평양(APAC) 지역 마케팅 및 사업개발 부문 부사장은 “몰렉스에서 이 상을 수상하게 돼 영광이다. 우리는 양 사의 파트너십에 큰 가치를 부여하고 있다”며 “동급 최고의 서비스, 혁신, 협동으로 고객의 수요를 꾸준히 충족할 것이다. 앞으로도 성공적인 사업 관계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마우저는 주문 당일 선적 가능한 3만1000종 이상의 몰렉스 제품을 설계 엔지니어들에게 제공한다.

몰렉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글로벌 공인 유통 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할 수 있다.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해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의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 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엔지니어는 마우저가 제공하는 무료 전자 뉴스레터를 통해 최신 업데이트된 흥미로운 제품, 기술 및 애플리케이션 뉴스를 계속 접할 수 있다. 마우저의 고객·구독자는 각자의 고유한 프로젝트 요구 사항에 따라 마우저의 이메일 뉴스 및 레퍼런스 구독을 맞춤화할 수 있으며, 다른 어떤 유통 기업보다 더 많은 맞춤형 서비스와 제어 권한을 엔지니어에게 제공한다. 새로운 기술, 제품 동향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등록해 확인할 수 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 개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세계적인 투자자 워런 버핏이 소유한 버크셔 해서웨이의 계열사로 업계 선도 제조업체 파트너들의 신제품을 신속히 공급하는 반도체 및 전자부품 공인 유통 기업이다. 전자 설계 엔지니어 및 구매자들을 위한 웹사이트는 세계 다국어 서비스를 지원하고 다양한 화폐로 거래되며, 1200개 이상의 제조사가 생산하는 제품 680만종 이상을 판매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 27개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면서 223개 이상 국가·지역의 65만명이 넘는 고객들에게 현지 언어, 통화 및 시간대를 지원함으로써 업계 최고의 고객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미국 텍사스 댈러스 남부에 9만2900㎡ 규모의 최첨단 물류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마우저와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의 등록 상표며, 여기에 언급된 모든 제품, 로고, 회사명은 각 소유주의 고유 상표다.

웹사이트: http://www.mouser.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