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코리아 그래픽스 2022 참가

에픽게임즈, 국내 최대의 컴퓨터 그래픽 콘퍼런스 코리아 그래픽스에서 기술 강연
진득호 AEC 테크니컬 어카운트 매니저, 16일 ‘산업별 메타버스 적용과 트렌드’를 주제로 진행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관련 국내외 최신 활용 사례 접할 기회

2022-09-06 09:00 출처: 에픽게임즈 코리아

에픽게임즈가 코리아 그래픽스 2022에 참가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9월 06일 -- 언리얼 엔진을 활용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대한 선도적 비전이 담긴 강연이 코리아 그래픽스 2022에서 진행된다.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이자 언리얼 엔진, 스토어 및 디지털 창작 생태계를 위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코리아 그래픽스 2022(Korea Graphics 2022)’에서 기술 강연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코리아 그래픽스는 2012년에 시작돼 올해로 10회째를 맞는 국내 최대의 컴퓨터 그래픽 콘퍼런스로, 9월 15일과 16일 양일간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산업별 메타버스 적용과 트렌드’를 테마로 진행되는 코리아 그래픽스 2022에서는 △국내 제조업계 △그래픽 기반의 DCC 분야 △VR/AR/XR, AI(인공지능) △3D 프린팅 업계를 아우르는 최신 그래픽 기술 동향과 신기술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에픽게임즈는 16일 ‘언리얼 엔진 디지털 트윈, 메타버스를 통해 ESG 실현하는 방법’을 주제로 세션을 진행한다. 강력한 퍼포먼스와 최고의 퀄리티를 바탕으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대한 뚜렷한 비전을 제공하고 있는 언리얼 엔진에 대한 소개는 물론, 언리얼 엔진으로 제작된 국내외 다양한 디지털 트윈 및 메타버스 사례가 공유될 예정이다. 여기에 더해 콘텐츠의 개발 및 서비스를 지원하는 에픽게임즈만의 에코시스템도 확인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건설 및 제조업을 비롯한 전 산업에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화두가 되면서, 가장 강력한 리얼타임 3D 창작툴인 언리얼 엔진에 관심을 두는 분들이 지속해서 늘어나고 있다”라면서 “이번 코리아 그래픽스 자사 강연을 통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대한 트렌드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앞으로 이에 대해 어떻게 대응해 나갈지 구체적인 도움도 얻어 가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코리아 그래픽스 2022의 등록 및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리얼 엔진(Unreal Engine) 개요

에픽게임즈의 언리얼 엔진은 세계에서 가장 개방적이고 진보된 리얼타임 3D 툴이다. 게임, 건축, 영화 & TV, 방송 & 라이브 이벤트, 애니메이션, 자동차 & 운송, 시뮬레이션 및 다양한 분야의 크리에이터들은 최첨단 콘텐츠, 인터랙티브 경험, 몰입감 있는 가상 세계를 제작하기 위해 언리얼 엔진을 사용하고 있다. @UnrealEngine을 팔로우하고, 홈페이지에서 언리얼 엔진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에픽게임즈(Epic Games) 개요

에픽게임즈는 1991년 Tim Sweeney 대표가 창립한 회사로 본사는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 캐리에 있으며, 전 세계에 50여 개 지사가 있다. 에픽은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를 선도하며, 3D 엔진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에픽은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게임 중 하나인 포트나이트를 서비스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포트나이트, 폴가이즈, 로켓 리그,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6억 개 이상의 계정과 47억 명의 친구 연결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에픽은 언리얼 엔진의 개발사로서, 언리얼 엔진은 세계 유수의 게임 제작뿐만 아니라, 영화, TV, 건축, 자동차, 제조, 시뮬레이션 등 산업에서 사용되고 있다. 에픽은 언리얼 엔진, 에픽게임즈 스토어, 에픽 온라인 서비스를 통해 개발자와 크리에이터가 게임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배포·운영할 수 있는 모든 디지털 생태계를 제공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