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튼, IAA 운송차 박람회서 지속 가능한 상용차 기술 강조

2022-09-07 14:55 출처: Eaton Corp. (뉴욕증권거래소 ETN)

게일스버그, 미시간--(뉴스와이어) 2022년 09월 07일 -- 전력 관리 회사 이튼(Eaton)이 9월 20일부터 25일까지 독일 하노버에서 열리는 IAA 운송차 전시회(IAA Transportation Show)에서 자동차 그룹(Vehicle Group)의 혁신적인 상용차용 내연 기관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선보인다.

트레이시 멜빌(Traci Melville) 이튼 자동차 그룹 글로벌 제품 담당 수석 부사장 겸 총괄은 ”전기화 전환이 진행 중이지만 OEM들은 내연 기관의 연료 배출량 및 전력 소비 개선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며 ”KGP 파워트레인 인텔리전스(KGP Powertrain Intelligence) 전망에 따르면 앞으로 10년간 디젤 엔진이 탑재된 상용차가 3000만 대 이상 생산될 것”이라고 말했다.

유연한 가변 밸브 작동 기술, 배기가스 줄여

OEM 고객은 모든 밸브 트레인 구조에 적용할 수 있는 유연성이 장점인 이튼의 가변 밸브 작동(VVA) 솔루션으로 이산화탄소(CO2) 및 질소 산화물(NOx) 배출을 크게 줄이고 연료 사용을 줄일 수 있는 한 가지 이상의 기능을 구현할 수 있다.

실린더 비활성화 시스템은 경부하 조건에서 6개 실린더 전체가 아닌 2~3개의 실린더만 작동시켜 최적의 온도에서 선택적 촉매 환원(SCR)을 유지한다. 따라서 후처리 시스템을 신속하게 냉각할 수 있는 두 가지 조건인 저속 및 부하 상태 또는 트럭의 중립 주행 상태에서 작동하는 실린더에서 더 높은 배기 온도를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실린더 비활성화 시스템은 연료 소비량도 줄인다.

흡기 밸브가 늦게 닫히면 엔진의 열 효율과 압축률을 높여 CO2 배출량을 줄이고 후처리 성능에 영향을 주는 배기가스 온도를 높인다.

경쟁 제품보다 제어하기 쉬운 TVS EGR 펌프

이튼의 용적식 TVS® 배기가스 재순환(EGR) 펌프는 고효율 터보로 엔진 펌핑 손실을 줄이고 연비를 높인다. 또 48볼트 전기 모터로 구동하기 때문에 엔진 속도에는 영향이 없으며 펌프가 없는 EGR 시스템보다 제어하기가 훨씬 쉽다.

소형 엔진 통합에 적합한 컴팩트한 크기의 감압 엔진 브레이크

이튼의 감압 엔진 브레이크 기술은 전체 엔진 작동 범위에서 제동력을 개선하고 작은 크기로 소형 엔진에 쉽게 통합할 수 있다.

이튼의 감압 엔진 브레이크는 고객 요구에 따라 주행 모드와 엔진 제동 모드를 신속하게 전환하는 메커니즘을 갖춘 밸브 트레인 시스템으로 표준 어셈블리에 통합할 수 있다.

이튼의 밸브, 까다로운 엔진 애플리케이션에서 작동

이튼은 모노메탈 및 바이메탈, 솔리드 및 중공 나트륨 냉각, 시트 페이스 및 코팅 등 다양한 밸브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모든 차량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튼은 현재 수소 내연 기관(ICE)이 장착된 차량을 포함해 미래 상용차를 위한 새로운 밸브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수소 ICE 파워트레인은 기존의 디젤 구동 상용차 엔진과는 달리 엔진 보정에 따라 고온에서 건식 연소를 작동시킬 수 있다.

이튼은 약 100년의 밸브 제조 경험을 바탕으로 수소 애플리케이션과 차세대 디젤 엔진을 지원한다. 내부 냉각이 가능한 나트륨 봉입 중공 밸브도 이용할 수 있다. 이튼의 포트폴리오에 포함된 여러 등급 중에서 적절한 소재와 코팅을 선택하면 마모 방지에 도움이 된다.

이튼-테네코(Tenneco), 배기 열 관리 시스템으로 배기가스 저감

이튼과 테네코는 이튼의 자동차 그룹과 테네코의 클린 에어(Clean Air) 사업부 간 공동 개발 계약을 체결했다. 두 회사는 통합 배기 열 관리 시스템을 개발해 상용 트럭 제조업체가 새로운 배기가스 규제에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통합 배기 열 관리 시스템은 유해 배기가스 배출을 줄이는 데 필요한 차량의 후처리 시스템에 열을 직접 공급한다. 이튼의 전기 TVS® 송풍기는 공기 흐름을 정밀하게 제어해 시스템이 최적의 후처리 온도를 유지하게 한다.

48볼트 전기 촉매 히터 컨트롤러, 정밀한 후처리 제어 지원

이튼의 광범위한 48볼트 전기 시스템 포트폴리오에는 공랭식 전기 촉매 히터 컨트롤러가 있다. 이 장치는 제조업체가 48볼트 구조를 차세대 상용차에 통합할 수 있는 여러 기술을 포함한다. 히터 컨트롤러는 후처리 히터에 전달되는 전력을 관리하고 후처리 시스템에서 명령받아 시스템 전압을 제어하는 소프트 스타트(soft-start) 및 소프트 스톱(soft-stop) 기능을 지원한다.

이중 전압 전기 시스템용 48볼트 DC-DC 컨버터

이튼은 미래의 파워트레인이 새로운 배출 규제를 준수하고 CO2 감소 및 자율 주행 시스템에 더 높은 수준의 전력을 공급하도록 48볼트 시스템 아키텍처용 DC-DC 컨버터를 개발했다. 이튼의 DC-DC 컨버터는 경쟁 제품과 달리 주변 온도를 기준으로 최대 섭씨 85도에서 작동하며 97%의 설계 효율성을 자랑한다.

48볼트 시스템 전력 저장용 슈퍼커패시터

이튼은 48볼트 상용차 시스템을 포함해 상용차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할 수 있는 슈퍼커패시터(supercapacitor)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또 이 제품들의 전력 및 에너지 저장 용량 수준을 높이기 위한 첨단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슈퍼커패시터는 리튬 이온 배터리보다 빠른 속도로 충전하고 방전시킬 수 있다. 크기와 무게는 리튬 이온 팩과 비슷하지만 비교적 높은 수준의 에너지를 유지하지 않고 액체 냉각 시스템이 필요하지 않으며 사이클 수명은 더 길다.

이튼은 지능형 전력 관리 기업으로 모든 사람의 삶의 질을 개선하고 환경을 보호하는 데 전념한다. 올바른 사업 진행, 지속 가능한 운영 및 고객의 전력 관리 지원이라는 사명을 실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전기화 및 디지털화 산업의 세계적인 성장 추세를 발판으로 재생 에너지로의 전환을 가속하고, 세계에서 가장 시급한 전력 관리 문제를 해결하도록 지원하며, 이해 관계자뿐 아니라 사회 전체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1911년 설립된 이튼은 뉴욕증권거래소 상장 이후 한 세기를 지나고 있다. 2021년 196억달러의 매출을 올렸고 170개 이상 국가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eaton.com) 또는 트위터와 링크트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90600501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aton.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