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데이터 아시아 태평양·일본 사업부, 시벡스와 독점 유통 위한 파트너십 체결

파트너십 통해 ISV 및 파트너사의 비즈니스 성장과 보안 솔루션 기능 강화 지원

2022-10-05 17:05 출처: TD SYNNEX (뉴욕증권거래소 SNX)

싱가포르--(뉴스와이어) 2022년 10월 05일 -- TD 시넥스(TD SYNNEX)의 자회사 테크데이터(Tech Data)가 아시아 태평양·일본 지역(APJ) 6개 시장(홍콩, 인도,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베트남)에서 엔드포인트 백업, 보호 및 보안 솔루션을 선도적으로 공급하는 시벡스(Cibecs)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5일 발표했다.

테크데이터는 시벡스와 협력해 지능형 관리 기술에 기반을 둔 업계 최고의 데이터 보호 기능을 갖춘 시벡스 엔드포인트 클라우드(Cibecs Endpoint Cloud)를 APJ 시장의 고객에게 공급한다. 이번 파트너십은 독립 소프트웨어 공급업체(ISV)와 파트너사들이 APJ 전역에서 새로운 비즈니스를 개발하고, 유통 역량을 강화하도록 지원한다는 전략을 잘 보여준다. 앞으로 ISV와 파트너사들은 완벽한 가시성과 제어 기능을 갖춘 포괄적인 데이터 백업, 보호 및 보안 소프트웨어 패키지로 IT 관리자와 최고 정보 책임자(CIO)가 엔드포인트 환경의 격차를 해소하도록 지원할 수 있게 됐다.

순다레산 카나판(Sundaresan Kanappan) 테크데이터 아시아 태평양·일본 고성장 기술 부사장은 이번 파트너십에 관해 언급하면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기업 데이터 관리 시장은 예측 기간(2020-2026) 12.1%의 연평균 성장률(CAGR)을 나타낼 것으로 보인다.[1] 또 데이터 보호 시장의 예측 기간(2017-2023) CAGR 성장을 16.1%로 예상한다.[2] 이런 환경을 고려한다면 이번 파트너십은 ISV가 이 채널을 통해 기능적 유연성 개선에 따른 이점을 누리도록 지원하는 것은 물론 이 지역에서 솔루션을 구현할 혁신적인 방법을 찾으려는 회사 전략과도 일치한다”고 말했다.

카나판은 이어 ”악의적인 행위자는 독특한 방법으로 엔드포인트 시스템의 취약점을 악용하기 때문에 무단 액세스, 멀웨어 및 데이터 도용으로부터 장치를 보호하기 위해 강력한 엔드포인트 보안 조치가 필요하다. 엔드포인트 보호는 엔드포인트 보안의 핵심이다. 시벡스 엔드포인트 클라우드 솔루션은 엔드포인트 데이터 및 장치에 대해 완전한 가시성 또는 제어 기능을 지원하기 때문에 고객 보호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리처드 듀잉(Richard Dewing) 시벡스 최고 경영자(CEO)는 ”테크데이터와 협력해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어 기쁘다. 테크데이터가 APJ 지역에서 다진 입지와 모든 시장에 대응하는 능력에 걸맞은 적절한 역량을 구축하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지역 전체에서 클라우드 채택이 늘고 있다. 시벡스 엔드포인트 클라우드가 기업 데이터를 검색·관리·백업·보호하는 하나의 통합 플랫폼으로서 최첨단 데이터 관리와 보호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시벡스 엔드포인트 클라우드는 애저용으로 구축된 강력한 클라우드 플랫폼이다. 기업 IT 부서와 관리형 서비스 공급업체(MSP)는 이 플랫폼으로 고도로 분산된 원거리 인력을 쉽게 관리하고 원격으로 기업 데이터를 중앙 집중화, 통합 및 보호하고, 규정을 준수하며, 데스크톱 지원 비용을 크게 절감할 수 있다.

참고 자료:

[1] Research and Markets: Asia Pacific Enterprise Data Management Market By Component, By Deployment Type, By Organization Size, By End User, By Country, Industry Analysis and Forecast, 2020 - 2026

[2] Research and Markets: Asia Pacific Data Protection Market Analysis (2017-2023)

테크데이터(Tech Data) 개요

TD 시넥스(TR SYNNEX)(뉴욕증권거래소: SNX)의 자회사인 테크데이터는 IT 생태계를 지원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유통업체이자 솔루션 통합업체다. 100여 개국에서 15만 명 이상의 고객이 기술 투자의 가치를 극대화하고 기업의 성과를 입증하며 성장 기회를 포착할 있도록 돕는 혁신적인 파트너다. 플로리다주 클리어워터와 캘리포니아주 프리몬트에 본사를 둔 TD 시넥스의 직원 2만2000명은 최고의 기술 공급업체 1500여곳의 우수한 IT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을 통합하는 데 전념한다. 회사의 에지-투-클라우드(edge-to-cloud) 포트폴리오는 클라우드, 사이버 보안, 빅데이터/분석, IoT, 모빌리티 등 모든 서비스형 소프트웨어를 아우르는 최고의 성장 기술에 뿌리를 두고 있다. TD 시넥스는 고객과 지역 사회에 봉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며 좋은 기업으로서 직원과 지구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테크데이터는 IT 생태계 전체에서 인재를 채용하며 다양성과 포용성을 갖춘 업체가 되겠다는 포부를 갖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TDSYNNEX.com)를 방문하거나 트위터, 링크트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해 확인할 수 있다.

시벡스(Cibecs Inc.) 개요

시벡스는 미국 델라웨어에 본사를 둔 비상장 기업으로 북미 및 남미, 유럽, 아프리카, 아시아에 지사와 유통업체가 있다. 시벡스는 전 세계 수십만 기업 고객의 신뢰를 얻고 있으며, 대표 고객은 코카콜라, 바클레이즈, 크래프트 푸즈(Kraft Foods), KPMG, 그랜트 손튼(Grant Thornton), 잉그램 마이크로(Ingram Micro), CNBC 등이다. 시벡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회사 웹사이트(www.cibec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00400509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